2022/01/24

베트남 주거 계획 설계 - 특별 참고 사항 및 설계 컨설팅 회사 선택?

관련 게시물: 베트남 산업 단지

 1. 베트남 주거 계획 설계 시 참고 사항

1.1. 베트남의 건설 계획 설계는 무엇입니까?

건설에 관한 법률 2014에 따르면: 건설 계획은 도시 지역, 농촌 지역 및 기능 지역의 공간 조직입니다. 기술 및 사회 기반 시설 시스템의 조직; 영토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환경 조성, 국가 이익과 지역 사회 이익의 조화로운 결합 보장, 사회 경제적 발전, 국방 및 안보 목표 달성 환경 보호, 기후 변화 대응.

건설법 ​​2014에서 베트남의 계획 설계에 대한 자세한 법적 규정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주거 계획 설계
ADD-Group이 시행하는 베트남의 도시 디자인 프로젝트의 관점
베트남 건축 및 건설에 대한 지원은 ADD 건설 Group에문의하십시오: KOR: 093 6868 700 - VIE: 0945 802 861

1.2. 베트남에서 주거 계획 설계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의 섹션에서 학습한 바와 같이 베트남의 계획 설계는 공간, 작업 시스템 및 기반 시설을 구성하여 거주자에게 적합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조화로운 발전과 국민과 국가의 이익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계획은 단기 및 장기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현재의 경제 상황에 따른 예측과 실행 가능성을 보장함과 동시에 "건설 계획"의 가능성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중단된 계획은 지속 가능한 개발에 영향을 미치고 자원 낭비 국가와 기업 모두.

1.3. 베트남의 주거 계획 디자인 유형

일반 계획 규모 1/5000:

  • 이것은 개발 목표 설정, 투자 유치, 이주 필요성 결정, 재정착, 부지 정리, 토지 보상 등의 원래 기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교통 개발 계획을 위한 방향, 기반 시설 개발(교량, 배수로, 전기, 물, ...), 학교, 주거 지역, 경관 등을 위한 토지 영역의 랜드마크 및 경계 정의 ...

구역 계획 규모 1/2000:

  • 본 문서는 기본계획(1/5,000)의 내용을 구체화하기 위하여 기반시설과 토지이용기능의 네트워크를 구분하여 식별한다.
  • 경계, 면적, 지역 특성, 예상 인구 지표, 토지 이용 지수, 사회 기반 시설, 기술 기반 시설;
  • 일반 계획과 일치하는 건축 공간, 기술 인프라 연결의 적절성을 보장하기 위해 기능 구역의 기본 요구 사항 및 원칙을 결정합니다.
  • 동시에이 문서에는 기술 작업의 위치와 토지의 경계를 결정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계획은 특히 토지이용권과 관련되어 있어 분쟁해결의 근간이 된다.

세부 건설 계획 규모 1/500:

  • 구역 계획 및 일반 계획의 내용을 구체화한 베트남의 계획 디자인입니다.
  • 토지에 대한 모든 작업의 ​​구체적인 배치, 기술 인프라, 토지의 각 경계에 대한 세부 계획.
  • 1/500 상세 계획도는 건설 투자 프로젝트의 마스터 플랜, 작업 위치의 기초, 작업의 기본 설계, 기술 설계입니다.
  • 그것은 건설 투자 프로젝트를 만드는 기초입니다.

1/500 규모의 세부 건설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베트남 주거 계획 설계
ADD-Group이 시행하는 베트남의 도시 디자인 프로젝트의 관점

1.4. 베트남의 상세한 주거 계획 설계 프로젝트에는 어떤 것이 포함됩니까

기획 프로젝트는 다이어그램, 도면, 모델 및 설명을 포함하여 기획의 내용을 보여주는 문서입니다.

문서

세부 사항

Note

청사진

토지의 위치와 한계의 지도.

1/2000 또는 1/5000의 확률.

조경 건축 현황, 사회 기반 시설 및 건설 토지 평가의 지도.

비율 1/500

기술 인프라 시스템의 현재 지도. 

비율 1/500

토지이용 마스터플랜 지도입니다.

비율 1/500

공간, 건축, 풍경의 조직도.

비율 1/500

기술 인프라 경로의 레드 라인, 건설 경계 및 보호 회랑의 지도.

비율 1/500

기술 인프라 시스템 계획 맵.

비율 1/500

라인 및 기술 파이프라인의 일반 지도.

비율 1/500

도면은 지하 건설을 위한 영역을 식별합니다.

적절한 비율로

건설부 규정에 따른 도시 설계 도면.

시행규칙 No. 06/2013/TT-BXD.

현재의

인구, 사회 기반 시설, 기술 기반 시설 및 공간 조직에 대한 요구 사항, 전체 계획 지역의 조경 건축에 대한 규범을 결정합니다. 각 토지에 대한 작업 배치에 대한 토지 사용 규범 및 요구 사항; 기술 기반 시설 네트워크를 토지 경계에 배치합니다.

통제할 특정 구역의 위치와 크기, 통제할 내용 및 시행할 규정을 결정합니다.

도시 디자인, 특정 건축 및 계획 지역 조경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지하 건설을 위한 구역 식별(지하 공공 공사, 지하실이 있는 고층 빌딩, ...)

승인된 일반계획의 전략적 환경평가 내용에 따른 환경영향 분석 및 평가

총 투자의 예비 추정; 자본 소스 및 구현 조직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2. 베트남 주거 설계 컨설팅 회사를 찾을 때 참고 사항들

2.1. 베트남 주거 설계 컨설팅 회사 찾기 - 경험 1

구현된 유사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구현 계획에 대한 설계 컨설턴트의 경험 평가. 친척의 추천이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디자인 컨설팅 부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베트남에서 계획 설계 컨설팅 부서의 신뢰성을 부분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구현 된 이전 프로젝트의 용량을 소개하도록 부서에 요청해야합니다.남성. 이것은 최소한의 선별 단계로 간주됩니다.

2.2. 베트남 주거 설계 컨설팅 회사 찾기 - 경험 2

설계 컨설팅 회사의 직원 수 평가를 기반으로 건축가 팀의 역량을 평가하면 프로젝트 구현 속도를 완전히 평가할 수 있습니다. 매우 얇고 경험이 부족한 설계 인력이 있고 동시에 많은 프로젝트를 처리해야 하는 비즈니스의 경우 최종 결과를 전달하는 속도에 대해 큰 질문을 해야 합니다. 베트남 기획설계팀의 지연으로 차기 작업 진행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

베트남 주거 계획 설계
ADD-Group이 시행하는 베트남의 도시 디자인 프로젝트의 관점


2.3. 베트남 주거 설계 컨설팅 회사 찾기 - 경험 3


비용 평가는 모든 계약자 선택 작업에서 항상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투자가들은 너무 싼 사업이 아닌 적절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 유닛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너무 저렴한 가격은 종종 계획 프로젝트의 품질 저하, 구현 진행 지연 등과 같은 미래에 막대한 비용을 초래합니다. 이는 투자자에게 더 큰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2.4. 베트남 주거 설계 컨설팅 회사 찾기 - 경험 4


디자인 컨설턴트의 작업 흐름을 평가하는 것도 그들의 능력과 경험을 포착하는 방법입니다. 명확하고 전문적인 작업 프로세스를 갖춘 부서는 항상 작업이 신속하고 투명하게 배포되도록 하여 투자자의 번거로운 절차를 제한합니다.


ADD 건설  Group 은 

Plan ADD  [㈜플랜애드 건축사 사무소]의 모 기업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Plan ADD Vietnam [㈜플랜애드 베트남 법인], 
ADD Construction  [애드 건설],
ADD Global  [건축 자재무역]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젊은 기업입니다.



ADD는 영문 뜻 그대로 더하다, (더 노력하다뜻이 있으며, 

Architecture, Design, Development업무 영역을 나타내는 약자이기도 합니다.  

환경을 존중하는 디자인 철학과 

Active !, Different !, Dream !, 이란 기업의 신조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