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베트남 건설 회사 선택하기 - 경험

현재 베트남은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큰 국가입니다. 토지 기금은 여전히 ​​많고 평평하며 항구가 있는 편리한 교통 수단입니다. 따라서 대기업이 투자하고 공장을 짓는 곳이 됩니다. 하지만 성장 속도가 너무 빨라 외국인 투자자들이 주의해야 할 문제가 많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베트남 건설회사를 선택하는 경험에 대해 공유합니다. 프로젝트가 기대한 성과를 달성하는지 여부는 선택한 건설 회사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관련 게시물: 베트남 산업 단지

따라서 베트남에서 건설회사를 더 잘 선택하실 수 있도록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합니다:

베트남 건설회사 선택하기 - 경험 1:

높은 자격과 경험을 가진 시공사 선정

많은 투자자들은 지인이 고용한 계약자를 소개하고 인터넷을 통해 계약자에 대해 알아보기 때문에 지인들에게 물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다른 관계에 의존하는 것도 가능하므로 설계 컨설턴트에게 좋은 계약자를 선택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좋은 건설 회사는 건설 현장에서 다년간의 실무 경험을 가진 건설 분야의 전문 계약자로서 훌륭하고 책임감 있는 프로젝트 관리자 팀과 고도로 숙련된 근로자 팀과 함께 베트남의 법적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주택 건설 단위는 완전한 건설 장비, 직접 건설, 합리적인 가격, 노동 안전, 일정에 따라 건설, 기술 요구 사항을 보장하고 비용을 제한해야 합니다.

베트남 건설 회사
KEKI Rice Cake Factory - Designed by Plan ADD ( a member of ADD GROUP)

베트남 건축 및 건설에 대한 지원은 ADD 건설 Group에 문의하십시오.

베트남 건설회사 선택하기 - 경험 2:

가격 목표 평가

고객은 원자재 및 마감재 비용에 주의해야 합니다.여기서 시장 가격이 오르내리는 경우 고객은 계약자에게 전체 공사 견적을 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항목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건설업체가 본인부담금으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고객의 장점입니다.

베트남 건설회사 선택하기 - 경험 3:

낮은 수수료를 인용하는 계약자를 조심하기

오늘날 베트남 시장에서는 점점 더 많은 건설 회사가 문을 열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이 매우 높기 때문에 고객은 가격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계약자의 능력, 가격이 저렴하지만 진행 지연, 자재 품질 저하, 건설 오류 많은 건설 과정과 같은 다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향후 생산 및 운영 과정에서 기업들에게 많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베트남 건설 회사
ESSA Factory - Constructed by ADD GROUP

베트남 건설회사 선택하기 - 경험 4:

공사 중 발생하는 상황을 피하기

공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신중하고 명확하게 알아봐야 합니다: 우선 계약서에 서명할 때 계약자에게 도면 스케치를 요청하고 3D 투시도(외부, 내부)를 제공하여 고객이 프로젝트를 시각화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철거 후 추가 건물 건설 등의 건설 중에 발생하는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건설회사 선택하기 - 경험 5:

공사 중 일을 비우고 자재를 속이는 상황 피하기

작업을 비우고 자재를 변경하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할 때 고객은 건축 자재 및 설계 도면에 대한 계약 약정에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예산이 있는 경우 별도의 감독자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

건설 절차에 대한 더 많은 이해를 위해 베트남 주거 설계 의 게시물을 관련시킬 수 있습니다.

건설 회사가 되는 것 외에도 우리는 도시 계획 설계 (우리 프로젝트 중 하나를 확인해 보세요: thiet-ke-do-thi), 건물 설계, 조경 설계, ...

당신은 더 읽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인프라 건설 - 조심해야 할 일반적인 리스크"

우리와 접촉



ADD 건설  Group 은 
Plan ADD  [㈜플랜애드 건축사 사무소]의 모 기업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Plan ADD Vietnam [㈜플랜애드 베트남 법인], 
ADD Construction  [애드 건설],


ADD Global  [건축 자재무역]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젊은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