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1

베트남 인프라 건설 - 조심해야 할 일반적인 리스크

 전 세계와 베트남 인프라 건설에 있어 건설 실패는 이상한 개념이 아닙니다. 특히 시공사, 건설사업담당자는 공사의 안전과 품질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매우 필요합니다. 또한 베트남에서 건설현장에서 사고가 발생했을 때 관련 법규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베트남 인프라 건설 투자자가 파악해야 하는 안전 및 품질 참고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음 글을 통해 빠르게 알아봅시다!

1. 베트남 인프라 건설 사고에 대해 알아야 할 정보

1.2. 베트남 인프라 건설 사고 분류

1.2.1. 시공시 주의할 문제점 분류

- 유형 1: 붕괴 리스크: 구조물의 특정 부분 또는 전체 구조물이 붕괴될 위험의 유형입니다. 해체하고 수리 및 재건을 수행해야 하는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 유형 2 : 변형의 리스크 : 공사의 기초가 가라앉거나, 공사의 구조가 기울어지는 등 경우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위험성입니다 ... 또는 보통과 차이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작업은 붕괴 위험이 높고 사용 중 안전하지 않으며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수리해야 하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 유형 3: 위치 이탈 리스크: 기초 말뚝과 같은 일부 부품이 잘못된 위치에 배치되어 잘못된 방향입니다. 구조와 세부 사항은 편차가 너무 커서 작업이 안전하지 않고 붕괴 위험이 높습니다. 사용하려면 수리가 필요합니다.

- 유형 4: 기능 리스크: 건설 작업의 사용 및 기능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위험입니다. 예를 들어, 방음이 잘 되지 않거나, 방수가 잘 되지 않거나, 미관상 좋지 않은 경우  등이  모든 것은 건물을 수리, 교체, 조정 및 보장해야 하는 이유가 됩니다.

오늘날 베트남 인프라 건설 시 발생하는 4가지 기본 리스크입니다. 이 4가지 유형 중 유형 4는 가장 경미한 위험으로 간주되며 불안전을 유발할 위험은 가장 낮습니다. 그리고 유형 1은 가장 위험한 유형의 위험이며, 불안전 가능성도 가장 높게 평가됩니다.

베트남 건축 및 건설에 대한 지원은 ADD 건설 Group에문의하십시오: KOR: 093 6868 700 - VIE: 093 4568 700


베트남 인프라 건설
ADD 건설 Group은 항상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1.2.2.건축물 리스크 분류

건설 작업에 대한 위험 분류는 시행령 06/2021/ND-CP호의 43조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인명 또는 건축물 파손 정도에 따른 공사위험도를 다음과 같이 나눕니다.

- 1급 건설 공사 리스크:

최고 수준의 사건이며 이 사건으로 6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한 것으로 계산됩니다. 건축물의 피해 정도는 1등급 건축물에 해당하며, 건축물 전체가 무너지거나 일부가 무너지거나 훼손될 수 있어 붕괴 위험이 높습니다.

- 2급 건설 공사 리스크:

공사현장에서 발생하여 1~5명의 인원이 피해를 입는 사건입니다. 공사의 피해 정도는 2급, 3급에 해당합니다. 발생위험은 건설공사의 전체붕괴, 부분붕괴 또는 훼손, 용이붕괴 등을 들 수 있습니다.

- 3급 건설 공사 리스크:

3급 건설 공사 위험성은 나머지 모든 유형의 사고를 포함하며 1급 및 2급 건설 위험은 제외됩니다.


2. 베트남 인프라 건설 리스크 보고 및 대처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2.1. 건설 리스크 보고에 관한 규정

건설 리스크가 발생하면 모든 돤할 당국에 보고해야 합니다.

건설 리스크에 관한 보고서의 내용은 다음 부분을 명확하게 명시해야 합니다:

- 공사명, 공사위치, 공사규모에 대한 정보.

- 프로젝트와 관련된 조직 및 개인에 대한 정보.

- 사건발생시점, 사건발생시 작업상태, 사건발생시 사건에 대한 상세한 설명.

- 피해 정도에 대한 정보(인명 및 재산 포함).

보고서는 발주처 또는 공사관리책임자가 작성하여 관할당국에 송부합니다. 코뮌/구 차원에서 시작하여 점차 상위 기관으로 이관되어 가장 적절한 처리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베트남 건축 및 건설에 대한 지원은 ADD 건설 Group에문의하십시오: KOR: 093 6868 700 - VIE: 093 4568 700

2.2. 건설 작업 사고 해결 규정

투자자와 건설계약자는 베트남 인프라 건설을 진행하고 인명과 재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적시에 취해야 합니다. 수색 및 구조를 조직하고 추가 사고의 위험을 방지합니다. 사건현장을 수호하고 각급 인민위원회에 신속히 보고하여 지원하고 시기적절한 해결방안을 제시해야 합니다.

- 시/성 인민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사고로 인한 피해 수준 및 영향 평가를 바탕으로 공사의 일부 또는 전체를 검토하여 공사 중단을 결정합니다.

+ 현장 정리 검토, 평가 및 결정을 수행합니다. 사람, 재산 및 인근 및 주변 작업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사건에 대한 정보와 증거는 검사 및 보관 작업을 위해 촬영, 사진 완전히 기록되어야 합니다.

+ 사건의 원인과 사건을 극복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요구 사항에 대해 관할 당국에게 알립니다.

+ 사건에 관련된 당사자와 함께 법률의 규정에 따라 책임을 다합니다.

+ 2급 및 3급 작업의 경우, 성급 인민위원회는 지역 상황에 따라 지역 인민위원회를 분권화하여 사건을 처리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건설 리스크는 누구도 원하지 않는 일입니다. 그러나 시공 과정에서 계산상의 오류나 약간의 오차로도 시공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트남에서 경험이 풍부한 건설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건설 공정 및 건설 작업의 사용과 관련된 오류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베트남 건설 비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ADD 건설  Group 은 
Plan ADD  [㈜플랜애드 건축사 사무소]의 모 기업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Plan ADD Vietnam [㈜플랜애드 베트남 법인], 
ADD Construction  [애드 건설],

ADD Global  [건축 자재무역]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젊은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