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호찌민시 Van Phuc City에서 Sunlake Villas 공사 시작

  2021년 3월 2일에 반푹 시티 (Van Phuc City)에서 반푹 부동산 그룹 (Van Phuc Group) 

및 NAVICONS 회사 - 시공자가 선레이크 빌라 (Sunlake Villas) 기공식이 열렸다.

  착공식에서 반푹 그룹의 총책임자인 레반민 (Le Van Minh)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선레이크 빌라의 착공은 반푹 시티를 투득 시티 (Thu Duc City)의 선도적 목적지로 만들기 위한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뛰어난 부가 가치 생활 공간으로 주택 및 투자 요구를 총곡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2021 년 4분기에 선레이크 빌라가 완료되어 고객에게 양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Van Phuc City에 Sunlake Villas 구획 공사 시작-사진 1.

Mr. Le Van Minh-Van Phuc Group의 총책임자가 기공식에서 연설했다.-사진 : DP

  선레이크 빌라는 시원하고 통풍이 잘되는  4 개의 층, 폭 161~207m²의 세미 클래식 빌라 108 개를 세분화하여 700~800m²의 사용하는 면적이 여러 세대의 가족들에게 편리한 생활 공간을 보장한다.  선레이크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세미 클래식 건축과 커다란 아치가 결합되어 있어 태양을 포착하여 바람과 자연 공기를 맞이할 수 있다.

Van Phuc City에 Sunlake Villas 구획 건설 시작-사진 2.

Mr. Pham Hong Hoai Chau-Van Phuc Group의 부국장이 계약자와 협력 부서에 꽃을 선물했다.-사진 : DP

  선레이크 빌라는 다이아몬드 좌표와 값이 비싼 전망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희귀한 "3-in-1" 조경 공간을 보유한 지역이다:  Dai Nhat 호수에서 반짝이는 음악 분수의 탁 트인 전망, Song Trang 운하를 따라 보행자 거리에서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오션 월드 (Ocean World) 공원을 경험하고 사이공 강 (Sai Gon 강)의 녹지 공간을 즐길 수도 있다. 최고의 위치, 고급스러운 건축물, 순수하고 녹색의 자연으로 선레이크 빌라만의 가치와 품격을 창조한다.

Van Phuc City에 Sunlake Villas 구획 공사 시작-사진 3.

Van Phuc Group의 리더들이 계약자와 건설 협력 부서를 축하한다-사진 : DP

  2021년에 반푹 그룹은 3 가지 주요 목표를 포함하여 12 개의 주요 건설 항목에 투자하기 위해 예산에서 3.5조억동을 투자 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엔터테인먼트,  상업-서비 및 고급 주택 덕분에 반푹 시티는 호치민 투득 도시에서 가장 이상적인 목적지가 되었다. 

  2021 년초에 반푹 그룹은 3.5백억동 이상의 투자로 2km 길이의 Song Trang 운하를 따라 3 개의 테마 공원 (Royal Park, Diamond Park, Dynamic Park)을 포함하여 5헥타르의 조경 공원을 개설하여 사용했다. 198헥타르 규모의 반푹 시티는 완벽한 내부 교통 인프라와 유틸리티를 갖춘 투득 신도시에서 살 가치가 있는 선도적인 생태 도시 지역으로 간주되어 3,000 명 이상의 주민들이 거주하고 약 300 개의 사업체가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출처: Nhip Song Kinh Te (Link: Khoi cong xay dung phan khu Sunlake Vill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