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2

3개 산업 단지의 인프라 구축에 약 3.5조억동 투자

 

  응옌쑤언푹 (Nguyen Xuan Phuc) 총리는 짜빈 (Tra Vinh), 빈투언 (Binh Thuan) 및 빈푹 (Vinh Phuc)의 3 개 산업 단지에서 건설 투자 프로젝트 및 인프라 사업에 대한 투자 정책을 승인했다.

  특히 국무 총리는 송로 2 (Song Lo 2), 코찌엔 (Co Chien), 탄득 (Tan Duc) 3 개 공단의 건설 및 인프라 사업에 대한 투자 프로젝트의 투자 정책을 승인하는 결정을 내렸다.

산업 지역, 주택은 큰 도로 옆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송로 2 산업 단지의 기술 인프라 건설 및 비즈니스 투자 프로젝트는 165,655 ha 규모의 빈푹 ( Vinh Phuc) 성 송로 지역의 동틴 (Dong Thinh) 마을과 옌탁 (Yen Thach) 마을에 위치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투자자는 빈푹 인프라 개발 주식 회사이다. 프로젝트의 총 투자 자본은 1.52조동이다.

  두 번째는 짜빈 (Tra Vinh)성 강렁 (Cang Long)현 다이프억 (Dai Phuoc) 마을에 위치한 199.98헥타르 규모의 코치엔 (Co Chien) 산업 단지 인프라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투자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의 투자자는 짜빈 인프라 투자 및 개발 유한책임회사이다. 프로젝트의 총 투자 자본은 748.98억동이며, 이 중 112.35억동이 투자자의 출자 자본이다.

  셋째, 빈투언성 함딴 (Ham Tan) 지구에 위치한 딴득 (Tan Duc) 산업 단지의 건설 및 인프라 사업에 대한 투자 프로젝트이다. 규모는 300헥타르이다. 이 프로젝트의 투자자는 Sonadezi Binh Thuan 주식 회사이다. 프로젝트의 총 투자 자본은 1.2조억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