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다낭시 최초의 고급 상업 및 관광 보행자 거리 조성계획

 다낭시 중심부의 상업 보행자 거리가 곧 구축될 예정이며, 이는 엔터테인먼트 요구를 충족시켜 관광 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가의 경제 중심지 중 하나인 다낭은 본사, 영업 사무소, 판매 전시실을 두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선호한다. 따라서 상업용 부동산 시장은 특히 노른자위 위치와 인구밀집 곳에서 더욱 활성화 되어있다.

  한강 옆에 위치한 다낭시 중심 저층 주택지에 위치한 Dat Xanh Mien Trung가 5 성급 표준에 따라 투자하고 개발하여 유럽 스타일의 많은 현대적인 시설을 결합했다.  

다낭 상업 보행자 거리의 모습-사진 2.

거리의 하이라이트는 친구들, 젊은 가족과 관광객을 위한 이상적인 체크인 장소로 독특하게 설계된 음악 분수 공원의 모델을 결합한 빛의 길이다.

  이 프로젝트는 헬리오 센터 (Helio Center), 롯데 마트 (Lotte Mart), 동해 공원, Tuyen Son 스포츠 궁전, 한 시장, 아시아 공원전시 박람회 센터, My Khe 해변, Vinmec 병원과 같은 국제 표준 엔터테인먼트, 상업, 의료 및 교육 시설 옆에 위치할 때 반경 2km 이내에 고급 유틸리티 단지를 소유한다. 이 곳은 다낭 국제 공항에서 3 분 거리에 있어 국내외 관광객들을 환영하는 관문이다. 이 것은 좋은 위치, 고급적인 건축의 정수, 트렌디한 공간 및 전략적 비즈니스 비전이 있음으로써 비즈니스 개발을 위한 강력한 잠재력을 창출한다.

Xuất hiện tuyến phố đi bộ thương mại du lịch tại Đà Nẵng - Ảnh 1.

  

  운영에 들어가면 거리는 Quy My, Nguyen Lo Trach, Nguyen Binh와 같은 폭 7.5m의 주요 도로를 따라 대표 사무실과 뷰티 케어 센터에 일련의 국제 고급 브랜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 특히  Hoa Son 10 중앙 보행자 거리는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에서 헬스장, 스파, 요가, 북카페, 레스토랑, 부티크 호텔, 화장품, 바, 펍과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를 제공한다.

  2021년 2분기에, 세계적 수준의 스마트 개발자인 Dat Xanh Mien Trung 회사는 상업 보행자 거리와 결합된 세계적 수준의 5 성급 솝하우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Dat Xanh Mien Trung의 쇼핑물에서 쇼핑할 때 Regal 멤버십 할인, 중부 지역 17개 지방의 사무실과 호텔 무료 사용과 같은 많은 인센티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