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6

하노이 로즈 밸리 도심 지역

   로즈 밸리(Rose Valley)는 하노이 수도 북쪽의 Me Linh 지역의 Tien Phong 코뮌에 위치한 도시 프로젝트로, 이곳은 Me Linh 지역의 유명한 꽃 재배 지역이며 Noi  Bai국제 공항과 매우 가깝다.

   로즈 밸리 프로젝트는 2003년 9 월에 설립된 Vinh Son 주식회사가 투자하여 건설 및 부동산 사업 분야의 주요 활동을 하고 있다.

  로즈 밸리 도시권 프로젝트 규모

하노이 로즈 밸리 도심 지역

이 프로젝트는  저층 주택과 고층 아파트를 포함한 주요 항목으로 설계된 총 면적이 83 헥타르이다.

하노이 로즈 밸리 도심 지역

로즈 밸리 프로젝트의 계획 다이어그램

 저층 주택 지역은 다음과 같다 : 117 개의 빌라, 433 개의 타운 하우스, 빌라는 자연과 탄생의 대담한 색상과 함께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건축물의 신고전주의 디자인 스타일로 지어졌다.

하노이 로즈 밸리 도심 지역

프랑스 빌라의 경관

고층 아파트 단지 : 1,000 개 이상의 아파트가 있는 4 개의 아파트 건물을 포함한다.

하노이 로즈 밸리 도심 지역

로즈 밸리 프로젝트 파크 모텔

  국제 학교, 유치원, 병원, 서비스 아파트 지역, 쇼핑몰, 전통 시장, 공예 마을, 멀티 엔터테인먼트 지역 형식, 실내 및 실외 스포츠 지역, 공원 체인, 큰 나무 및 호수 등 현대 생활을 제공하는 복합 시설 ...

2019년말부터 지금까지 Vinh Son 주식회사  로즈 밸리  프로젝트를 위해 1조 126.2십억동 이상의 건설을 진행했으며 현재 프로젝트는 아직 시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