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2

하노이에서 사무실 건물을 리모델링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의 체크리스트

1. 사무실 및 서비스 건물 리모델링을 위한 공정 단계 (베트남)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무실 및 서비스 건물 리모델링 작업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질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리모델링: 건물의 총적인 미적 개선을 위해서는 대개 로비, 화장실, 건물 외관 및 일반적인 공간 또는 외부 조명 등의 문제가 포함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임차인 서비스 시설의 개선 및 업그레이드입니다. 헬스장, 공동 회의실, 휴식 공간, 리셉션 서비스 등의 시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임차인을 위한 리모델링: 종종 임대 사무실에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비가 없으며 벽과 천장은 아파트나 주택과 같이 미완성 형태인 경우가 많습니다. 종종 고객은 빈 공간을 임대한 다음 필요에 따라 업그레이드합니다. 건물을 리모델링할 때 저희가 권장하는 중요 사항 중 하나는 모든 빈 공간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현대적인 모습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건물을 리모델링할 때 직면한 문제 중 하나는 그 곳에서 운영되는 비즈니스의 일상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오피스 임차인은 공사계획과 불편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 적절한 적응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 사무실 건물 리모델링 공사


베트남 건축 및 건설에 대한 지원은 ADD 건설 Group에문의하십시오: KOR: 093 6868 700 - VIE: 0945 802 861

2. 베트남에서 사무실과 서비스 건물을 리모델링하는 데 얼마나 걸릴까?

이 질문은 매우 정당한 것입니다. 모든 투자자는 다른 계획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러한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대답은 "경우에 따라 다르다"입니다.

작업의 특성, 작업 범위 및 투자자의 기타 특별 요구 사항에 따라 상업용 건물 리노베이션은 완료하는 데 6개월에서 1년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 팀은 고객의 요구와 프로젝트의 실제 설문 조사를 이해한 후 작업 항목을 완료하기 위한 구체적인 진도와 일정을 제공합니다.


3. 베트남에서 사무실과 서비스 건물을 리노베이션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베트남의 사무실과 상업용 건물은 임차인을 충분히 확보할 수 없으며 노후화되고 낡은 경우 높은 가격에 임대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임차인을 잘 이해하고 그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계획을 가지고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사무실 임차인은 매우 지능적이고 정교한 고객 그룹입니다. 그들이 고용한 직원들은 매우 높은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밀레니얼 세대 또는 MZ세대이며 지루한 사무실에서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작업 공간을 원합니다. 많은 직원들이 현대적이고 흥미로운 디자인의 사무실에 앉아 있을 때 일할 의욕이 높습니다.

결과적으로 사무실 및 상업용 건물의 개선, 건설 및 개조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잠재 고객수를 늘립니다. 잠재 고객은 항상 도심에 문을 여는 세련되고 새로운 사무실을 둘러보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트래픽 증가는 제한된 수의 객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져 평방미터당 임대료를 높이고 높은 점유율을 유지합니다.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internet of things"(IoT) 제품 장치 측면에서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합니다. 관리를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낭비적인 전기 및 물 소비를 줄입니다.


4. 베트남 오피스 및 서비스빌딩 리노베이션 시 체크리스트는?

다음은 사무실 및 서비스 빌딩 리노베이션에 참여할 때 체크리스트입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일부 항목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 계획을 세우기

- 아이디어 구축하기

- 시공 설계도

- 전기 문제 (MEP)

- 진도표를 만들기

- 시공 및 건설 진행


5. ADD Group이 하노이에서 시행한 Han Viet 빌딩의 건설 및 개조 프로젝트

작업 공간을 업그레이드하고 고객 경험을 리노베이션한다는 목표로 ADD Group은 서비스 건물인 하노이 Han Viet Tower 사무실의 건설 및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하노이 사무실 건물 리모델링 공사

ADD Group은 사무용 건물 설계 및 건설 분야의 비전과 경험을 바탕으로 Han Viet Tower를 보다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건물로 개조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하노이 사무실 건물 리모델링 공사

그 결과 Han Viet Tower는 전문적이고 고급스럽고 편안한 작업 환경을 원하는 기업과 조직에 이상적인 장소가 되었습니다.

하노이 사무실 건물 리모델링 공사


베트남 건축 및 건설에 대한 지원은 ADD 건설 Group에문의하십시오: KOR: 093 6868 700 - VIE: 0945 802 861

ADD 건설  Group 은 
Plan ADD  [㈜플랜애드 건축사 사무소]의 모 기업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Plan ADD Vietnam [㈜플랜애드 베트남 법인], 
ADD Construction  [애드 건설],
ADD Global  [건축 자재무역]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젊은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