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2

FLC Group Building

Due Diligence: 2019년 8월 2일

위치: 265 Cầu Giấy, Dịch Vọng, Cầu Giấy, Hà Nội, 베트남

홈페이지: http://flc.vn/

투자자 :  FLC Group

265 Cau Giay (하노이 서부에서 가장 활기차고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거리 중 하나)에 위치한 Bamboo Airways Tower는 아파트, 사무실 및 상업 센터 복합 단지

프로젝트 총 면적은 10,629m2, 총 투자 자본은 5,200 억 VND입니다.

Bamboo Airways Tower는 265 Cau Giay의 "프라임"위치에 있습니다.

이 오피스 타워는 스마트 주차장으로 사용되는 지하 4 층, 연면적 25,000m2의 상업 센터 6 층, 연면적 31,000의 A 급 오피스 공간 30 층 이상을 포함하여 41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JC는 무역 센터의 2 개 층을 확장하여 수도에서 가장 큰 보석 센터를 형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화관, 레스토랑 체인, 스파와 같은 일련의 다른 고급 편의 시설과 결합 ... 오피스 타워의 상업 센터는 활기찬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 센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적이고 동시적인 사무실 영역

상업 중심지 외에도 타워는 오늘날 가장 고급 사무실 표준에 따라 동기식으로 설계된 대규모 A 급 사무실 시스템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사무실 영역은 공간 처리에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건축을 적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비즈니스를위한 가장 친근하고 역동적 인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자연 채광을 최대한 활용하는 모던 한 디자인의 작업 공간

따라서 각 층의 임대 층은 거의 800m2의 면적으로 넓게 배치되어 다양한 유형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넓은 유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연 채광을 최대한 활용하고 벽과 칸막이를 제한하여 비즈니스가 개방형 사무실 모델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공간이 매끄럽게 퍼집니다.

사용 가능한 공간을 최대화 할뿐만 아니라, 사무실 공간은 특히 다음과 같은 녹색 엔터테인먼트 공간에 투자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아파트 건물에 연결된 매달린 정원; 미니 리조트를 모델로 한 일본식 왕실 정원 디자인 모티브

고급 가구로 고급스러운 장식으로 품격있는 공간 연출

무제한 전망은 스트레스가 많은 근무 시간 후에 넓고 편안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특히 앞쪽의 서호에서 뒤쪽의 Cau Giay 공원까지 파노라마 녹지 공간이 펼쳐집니다.

이곳은 또한 FLC 그룹 본사 사옥으로  대형 회의실에서 다목적 회의실, 엔터테인먼트 공간, 체육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부 유틸리티 시스템을 갖춘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련의 통합 된 현대식 시설이 궁극의 작업 공간을 만듭니다-쇼핑-엔터테인먼트

하노이 서쪽의 중심

수도의 새로운 개발의 중심에 위치한 Bamboo Airways Tower 사무소는 Pham Hung, Khuat. Duy Tien, Pham Van Dong, Ring 3, Thang Long Avenue와 같은 중요한 노선을 연결하는 편리한 교통 시스템 덕분에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Xuan Thuy Street, Ho Tung Mau, Tran Duy Hung….

교통 연결 외에도 도심의 역동적 인 서부 지역의 "다리"위치는 Bamboo Airways Tower가 도시 시스템, 서비스 및 편의성과 함께 동기식 인프라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My Dinh Song Da 도시 지역, 더 매너, 더 가든 상업 센터, 롯데 센터, 병원 198, 국립 대학교, 교육 대학교, 대외 무역, 외교 아카데미…

오피스 타워 옆에 위치한 FLC Twin Towers는 현대 싱가포르 건축이 각인 된 400 개 이상의 아파트가있는 고급 아파트 건물로 자본 거주자에게 이상적인 생활 및 업무 공간을 제공합니다.

FLC 그룹의 투자자는 CBRE와 협력하여이 전체 상업 단지, 사무실 및 고급 아파트 건물을 운영하고 관리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Bamboo Airways Tower는 기업이 고객과 파트너의 눈에 전문 브랜드를 구축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작업 공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

두 개의 쌍둥이 타워의 모습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건축과 품격있는 생활,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춘 하노이의 인프라 사진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