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6

담 시장... "임무 완료"


 담 시장은 반세기 동안 운영되어 노후화의 징후를 보여 안전하지 않으며 "임무 완료"한 것으로 간주된다. 나트랑에는 더 넓고 현대적이며 가치 있는 새 건물이 필요하다.
Dam Tron 시장은 1969년에 건설되어 1972년 초에 완공되었다. 시장은 V자 형태의 지붕과 석호의 표면에 피는 연꽃을 상징하는 둥근 모양으로 지어졌다.

옛날  Dam Tron 시장과 그 뒤를 잇는 새로운 Dam Tron시장
댐 시장
반세기 동안 운영된 Dam Tron시장은 노후화의 징후를 보이고 화재 안전, 환경 위생을 보장하지 않으며 규모가 도시의 일반 계획에 부합하지 않다.
댐 시장
오래된 댐 시장은 50년 이상 사용하여 시장이 악화되었기 때문이다.


댐 시장
새로운 댐 시장의 포장 마차는 소규모 상인이 기존 시장에서 이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담시장원멤버십은 소상공인들이 엣날 담시장에서 신시장으로 이동하여 안정적인 사업을 할 수 있도록 항상 최상의 조건을 조성하여 많은 우대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댐 시장
소규모 상인의 대부분은 사업을 위해 담 시장으로 이사했다. 그러나 아직 이전하지 않은 중소기업이 많이 있다.
신담시장
새로운  담 시장 프로젝트는 더 넓고 현대적인 건설로 간주되어 도시 개발에 더 적하다. 
신담시장
새로운 담 시장 건축은 도시의 전반적인 발전에 합당하다.

새로운 담 시장 프로젝트 개요

프로젝트 이름: 담 시장 - 나트랑(1단계).

투자자: Song Da  - Nha Trang 주식 회사.

설계 단위: Viet 건축 주식 회사.

운용기간 : 투자증명서 발급일로부터 50년

투자 형태: 신규 건설 투자 및 개발 사업.

위치: Tan Trang 및 Nguyen Hong Son 거리의 북쪽 경계; 남쪽은 Nguyen Thai Hoc 거리인 Dam 시장을 둘러싼 도로와 접해 있으며 동쪽은 Ben Cho 거리인 Dam 시장을 둘러싼 도로와 접해 있으며 서쪽은 Van Hoa 거리인 Dam 시장을 둘러싼 도로와 접해 있다. 1단계 토지면적 : 18,147.5m2이다. 

새로운 담 시장은 옛날 담 시장(시장 부지 B, C 지역)에 건설되었으며, 한쪽은 Nguyen Hong Son 거리를 따르고 다른 쪽은 중앙 광장과 분수 공간으로 열린다. 다른 두 면은 Ben Cho 거리를 따라 A 아파트의 길이를 따라 이어진다. 프로젝트는 신축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건축 양식은 전통적인 친근한 시장에서 대담한다. 현재 표준 및 규정에 따라); 커뮤니티의 규모, 건축 형태, 작품 앞의 풍경(중앙 광장, 나무, 산책로, 분수 - 시장 상징, 휴식을 위한 석조 벤치)은 전체 프로젝트 영역의 하이라이트이다. 이 영역은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초점이다. 프로젝트의 중앙 사각형에 대한 방사형 액세스 축을 만들고, 열린 공간에는 나무와 수면의 많은 신선한 녹색 색상이 있다. 이 지역은 주변 지역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조경 건축 공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프로젝트의 중심 핵으로 간주된다. 

출처: https://reatimes.vn/cho-dam-tron-da-hoan-thanh-su-menh-20201224000008669.html?utm_source=zalo&utm_medium=zalo&utm_campaign=zalo&zarsrc=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