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2

원 오페라 호텔 (무엉탄 호텔 )다낭

Due Diligence : 2017 12. 12

위치 : 115 Nguyễn Văn Linh, Nam Dương,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홈페이지: http://luxurysonghan.muongthanh.com/

One Opera Danang Hotel은 현재 많은 여행자와 관광객이 숙박하기 위해 선택한 장소이며 많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많은 좋은 인상을 남겼다. 이 호텔은 또한 베트남과 지역에서 많은 주요 컨퍼런스와 이벤트의 본거지이다.
개요
역동적이고 새롭고 활기찬 도심에 위치한 One Opera Danang은 베트남 중부에서 가장 큰 도시의 새로운 상징으로 간주된다. 하나의 오페라 다낭 5 성급 표준, 국제 공항에서 1.5km 거리에 번화 한 쇼핑, 상점 및 상업 센터 옆에 있다.

오페라 다낭 호텔에서 거리 한 가지 중요한 포인트 :

다낭 국제 공항에서 1km (5 분)

도시의 쇼핑, 엔터테인먼트, 상업 및 서비스 센터에 바로 위치해 있다

다낭 해변에서 2km (10 분)

오행 산에서 2km (10 분)

호 이안 고대 도시에서 25km (35 분)

객실 정보
슈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국가 원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를 포함한 206 개 편안한 객실

슈페리어 슈페리어 객실

줄을 바닥으로 고급 시설을 갖춘 객실은 넓은 공간을 가지고. 프리미엄 나무, 우아한 가구, 옷장, 단일 또는 더블 침대 샤워 부스와 대형 욕조를 포함한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슈페리어 룸에서 몽키 아일랜드와 멀리 떨어진 남중국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고 숨막히는 일몰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 크기 : 42.1m2

디럭스 룸

디럭스 룸은 넓고 고급스러운 공간과 함께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숙박 공간에는 선호하는 싱글 침대 또는 더블 침대가 있으며 고급스러운 좌석과 커피 테이블이있어 손님을 맞이하고 친밀한 대화를 나누기에 적합한 장소이다. 샤워 시설과 대리석 욕조가있는 욕실은 진정한 휴식이 될 것이다. 디럭스 룸에서는 한강과 남중국해의 전경이 마치 미니어처 사진처럼 보인다.

객실 크기 : 44.1m2

프리미어 디럭스 룸

Premier Deluxe 객실은 고품질 목재 바닥, 넓은 옷장, 마음대로 싱글 침대 또는 더블 침대, 고급스럽고 특별한 좌석 및 엔터테인먼트 좌석으로 훌륭한 경험을 제공한다 .Hoang Anh의 고급 욕실. 프리미어 디럭스 룸의 하이라이트는 호텔의 20 층과 21 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에서 방문객들은 남중국해를 볼 수 있으며 밤에는 빛으로 눈부신 한강을 볼 수 있다.

객실 크기 : 44.1 평방 미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국장실)

가장 고급스러운 유형의 호텔 객실 인 Executive Suites는 인상적인 인테리어, 세련된 아치 및 토착 건축과 프랑스 식민지 건축이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베트남 전통.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위해 숙박 공간과 좌석 공간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다. 욕실은 샤워 시설, 욕조, 특히 사우나를 포함한 고급 대리석 타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최신 실내 운동기구는 실내에서 편안하게 운동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급 의자가 많은 넓은 식탁은 가족이나 파트너와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호텔 20 층과 21 층에 위치해 있으며 세련된 쪽모이 세공 마룻 바닥은 숙박 시설에 우아함과 우아함을 선사한다. 

객실 크기 : 96.1m2

참고 :

• 정가에는 부가가치세 10 %, 봉사료 5 % 및 조식이 포함된다.

• 부모와 함께 객실을 공유하는 12 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이다 (최대 1 인, 엑스트라 베드 및 조식 없음)

• 조식 50 % 할인 6-12 세 어린이 가격. 6 세 미만 어린이 무료 조식 (최대 1 명)

• 부모와 함께 투숙하는 12 세 미만 어린이 2 명은 엑스트라 베드를 예약해야 한다.

• 조식 가격 = 1 인당  5 달러

레스토랑 및 바
One Opera Danang Hotel은 동남아시아에서 새로운 위치를 찾을 때 안심할 수 있도록 컨퍼런스, 회의, 이벤트 및 전시회를 주최하는 기업에게 이상적인 장소이다. 모든 회의실에는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 시스템 최신 오디오 및 번역 도구를 포함하여 국제 회의 및 세미나를 조직하기위한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최신 통신 장비가 장착되어 있다. 환경 친화적 인 에어컨 시스템이 방금 사용되어 회의실을 항상 균형있게 유지한다.

One Opera Danang에는 다양하고 풍부한 메뉴로 결혼식을 제공하는 2 개의 레스토랑과 대형 홀이 있다. 레스토랑 The Mediterranean Restaurant 2 층에 위치한 Mediterranean은 한 번에 250 명의 손님을 수용 할 수있는 호텔 최대의 레스토랑이다.

회의 시설 및 서비스

* 국제 전화

* 고속 wifi 인터넷 접속

* 무료 영화 채널이 포함 된 위성 TV

* 전자 잠금 시스템

* 전자 객실 내 금고

* 보안 24/24

* 선샤인 룸

* 오키드 룸 자동 화재 예방 시스템

* 24/24 룸 푸드 서비스

* 객실 내 차 메이커

* 무료 미네랄 워터

* 미니 바

* 세탁 서비스

* 사무실 서비스 및 회의

* 셔틀 서비스

* 포터 및 메이드 서비스

* 항공권 예약 및 좌석 확인

* 여행 조직

* 환전 서비스


기타 서비스
유틸리티 및 서비스 : 다낭 국제 공항에서 무료 셔틀 서비스. 도착시 음료와 차가운 수건. 첫날 객실에 신선한 꽃과 과일이 제공됩니다. 무선 인터넷 접속 고속. 비즈니스 센터 및 관리 회의 서비스. 투어 디자인. 외화 환전. 무료 영화 채널을 시청할 수있는 위성 TV ...

수영장 : 야외 수영장은 10m x 30m 크기의 5 층에 위치해있어 휴식을 취하고 일광욕을하며 시원한 음료를 즐기기에 이상적이다.

피트니스 센터 : 피트니스 센터 에는 건물 5 층의 야외 수영장 옆에있는 많은 현대적인 운동기구가 있다.


사우나, 사우나, 스파 풀 : 호텔 5 층에 있으며 남녀를위한 2 개의 별도 공간이 있다.

미용실 및 스파 : 미용실 및 스파는 5 층에 있으며 매일 오전 8 시부 터 자정까지 영업한다.

엔터테인먼트 : 호텔 4 층에는 다양한 종류의 댄스, 당구, 가라오케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있다.

테니스 코트 : Hoang Anh 테니스 코트는 1 층 주차장 옆에 있으며 매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9 시까 지 운영된다.

체육관

아름다운 수영장 

음악 다실, 노래방.

레이크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