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8

베트남에서 유명한 10대 등대

눈에 띄는 10개의 등대

베트남 해양청의 통계에 따르면 베트남 섬에 있는 92개의 등대가 있습니다. 

그중에  역사적, 문화적 가치는 10개의 등대를 소개 해 보고자 한다. 

1. 북쪽 Quang Ninh 지방의 Co To Island에 위치한 Co To 등대는 섬의 "옥상"이라고 불립니다. 등대 꼭대기까지 72 계단을 오르면 섬 전체가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바라 볼 수있는 한눈에 볼 수있다.

Co To 등대 
Co To 등대 

2. 리손 등대 Ly Son Lighthouse는 Quang Ngai의 중부 지방 인 Ly Son 섬의 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45 미터 높이의 탑은 베트남에서 두 번째로 높은 등대가 되었습니다. 탑 꼭대기에서 방문객들은 마늘 밭을 포함하여 섬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리손 등대 
리손 등대 

3. 다이란 등대 푸옌 (Phu Yen)의 중부 지방 인 다이란 케이프 (Dai Lanh Cape)의 다이란 등대는 1890 년에 지어졌으며 해발 110m의 고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등대는 27 해리 거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이란 등대
다이란 등대

4. Ganh Den 등대 Ganh Den Lighthouse는 Phu Yen Province에도 지어졌습니다. 특이하고 웅장한 붉은 바위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500m의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등대는 해수면에서 10m, 22m의 높이를 가지고 있으며 조명 범위는 17 노트입니다. Ganh Den Lighthouse는 해문에 있는 등대 유형으로, Phu Yen 바다에서 작동하는 어선이 Xuan Dai와 Vung Chao 만에 안전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간덴 등대 
간덴 등대 

5. Song Tu Tay 등대 Song Tu Tay 등대는 Truong Sa 군도 (Spratly Islands)에 지어진 9 개의 등대 중 첫 번째입니다. 그것은 바다에서 베트남 국민의 영토 주권을 보호하는 상징이며 이 지역에서 항해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등대는 1993 년에 지어졌으며 높이는 약 36m입니다.

송 투 테이 등대 
송 투 테이 등대 

6. 달랏 등대 Truong Sa 군도의 남쪽에 위치하고 1994 년에 지어진 Da Lat Reef의 등대는 높이가 42m입니다. 군도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 중 하나에 있습니다. 등대는 근해의 섬인 달랏 섬과 산호초에 지어 졌기 때문에 소수의 사람 만이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달랏 등대 
달랏 등대 

7. 케가 등대 빈 투언 (Binh Thuan) 중부 지방의 케가 곶에 위치한 같은 이름의 등대는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Ke Ga Lighthouse는 1897 년에 지어졌으며이 공사완공까지 1 년이 걸렸습니다. 이것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등대입니다. 또한 거의 200 개의 계단이있는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등대 (65m)입니다.

타워의 램프는 40km 까지 비출수 있습니다. 

케가 등대
케가 등대

8. 붕따우 등대 Vung Tau 오래된 등대는 1862 년에 프랑스가 Vung Tau 해변을 통과하는 선박에 신호를 보내고 안내하기 위해 지은 베트남과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등대 중 하나입니다..

약 170m 높이의 등대에는 18m 높이의 원형 타워가 있으며 푸른 하늘에 눈에 띄는 섬세한 흰색 페인트로 덮여 있습니다.

붕따우 등대 
붕따우 등대 

9. 혼 코아이 등대 혼 코아 이는 까 마우 지방의 남칸 남서쪽에서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섬들의 집합체입니다.

19 세기 말 프랑스 식민지 개척자들이 세운이 등대는 318m 높이의 섬 최고봉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혼 코아이 등대 
혼 코아이 등대 

10. Ninh Cau 등대 등대는 남쪽 Kien Giang 지방의 Phu Quoc 섬에 있으며 꼭대기까지 계단이 있습니다. 

등대 꼭대기에서 방문객들은 섬의 일출과 일몰의 웅장한 광경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

닌 까우 등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