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29

컨테이너 건축의 혁신 이끄는 모딕컴퍼니


컨테이너가 국내 건축 트렌드를 이끌고 있어 화제다.최근 들어 저렴한 비용,비교적 빠른 건축 소요기간,자유로운 이동성 등의 장점이 많이 어필되며 도시미학의 신선함을 불어넣는 주체로 사랑받고 있다.
TV정보 프로그램에서 컨테이너 건축 요령 및 사례 등이 연이어 소개되며 관련 업계의 규모도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특히 내·외부 디자인이나 공정을 취향과 개성, 그리고 지형에 맞게 바꿀 수가 있어 그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컨테이너 하우스 제작 및 판매 기업 모딕컴퍼니는 대구시 달서구 달구벌대로에 자리잡고 있으며,새로운 주거문화의 혁신을 이끌며 최근 헤럴드경제‘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세계적인 디자인,최고의 PM, 설계,건설,컨설팅,높은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원주택,농가주택,카페 등 전국 어디든 건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컨테이너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컨테이너 건축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기존 업체들과는 차원이 다른 디자인을 표방하고 있는 것은 물론 주거용,사무실,상업용,대형프로젝트 등 디자인 견적 및 상담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통한 상담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시공이 가능한 업체다.
권태구 모딕컴퍼니 대표는 “컨테이너 건축물에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노력 중이다. 모두가 부담없고 혁신적인 건축을 구축할 때까지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Posted on  by  in  with 0 Comments
http://heraldk.com/
Post a Comment